[로블록스]입양하세요 핵전쟁이 일어난데요! 작은집에 '비밀벙커' 를 만들었어요! "미호야 안전한 장소에 숨자! 지하벙커 만들기?" 상황극 (잉여맨 단미호 김리하)

2020. 09. 11.
333 323 조회수

여러분들 사랑해요♡ 핵전쟁일어난데요! 무서웡
편집 : 에루
* 구독하기 알림설정 해주시면 힘이 됩니다!!
#입양하세요 #로블록스 #비밀통로
- 잉여맨유튜브 VIP 멤버가 되어보세요 ▶ : bit.ly/2IZZVex
# 매일매일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 각종 문의 : beachcombers@naver.com
- 구독하기 Link : [ goo.gl/2cVJex ]
- 인스타그램 Link : [ goo.gl/vU1ovo ]
- 네이버 공식 팬카페 : goo.gl/dM7TVf ]
▩ 잉여맨크루 유튜브 채널..
- 단미호 유튜브 : [ goo.gl/OR23BQ ]
- 쥐늑대 유튜브 : [ goo.gl/f3W5vC ]
- 태택이 유튜브 : [ goo.gl/f89ycP ]
- 이수건 유튜브 : [ goo.gl/Xm13PV ]
- 김리하 유튜브 : [ bit.ly/2IXn957 ]

댓글
  • *♡여러분들 사랑해요^-^♡*

    잉여맨 유튜브잉여맨 유튜브개월 전
    • 둘다이뻐요~♡

      김소운김소운5 시간 전
    • 둘다정말잘꾸며여 그레서 누가잘꾸미는지 모르게었요

      김상원김상원18 시간 전
    • 저도요

      김지연김지연일 전
    • 잉여맨님하고단미호님너무사랑해요

      박진희박진희3 일 전
    • 전둘다요

      연지민연지민4 일 전
  • 단미호님잘해요

    김효은김효은3 시간 전
  • 둘다잘함 잉어맨은 구체적으로필요한거 미호님은 가정집느낌 벙커라하기에는 잉여맨이 적당해여

    유선일유선일4 시간 전
  • 전미호님

    임두일임두일5 시간 전
  • 둘다 넘 이뿡뎅ㅠㅠㅠ후에어에유ㅠㅠㅠㅠ힝이이이ㅣㅣㅣㅣ

    조연주조연주5 시간 전
  • 두개다 너무 좋아요 ㅠㅠㅠ 아 어떻개 골라!!! ㅠㅠㅠ 근데 전 솔직히 미호님꺼가 더 예쁜거 같아요

    혜림혜림5 시간 전
  • 죄송해요 단미호

    김영천김영천5 시간 전
  • 여맨이도💖

    Loi TrieuLoi Trieu5 시간 전
  • 단미호요💝

    Loi TrieuLoi Trieu5 시간 전
  • 전 미호꺼요!!!!

    zhaoguozhuzhaoguozhu5 시간 전
  • 난 둘다 벙커 가..... 좋아요

    신승용신승용6 시간 전
  • 여 멘 벙 커

    jw Chungjw Chung7 시간 전
  • 미호 벙커 크흠 흠큼

    지연지연7 시간 전
  • 잉여맨 님이여

    jw Chungjw Chung7 시간 전
  • 미호미호투표

    rea nutrea nut7 시간 전
  • 저는 미호 벙커 여맨 벙커 다 예쁜데 미호멍커가 더예쁘네여 여맨님 죄송해요 ㅠㅠ

    JINYOUNG KANGJINYOUNG KANG7 시간 전
  • 미호니이좀더잘지었어요ㅠㅠ여맨님죄송해요ㅠㅠ

    원석영원석영7 시간 전
  • 몰름

    이정수이정수7 시간 전
  • 미호여.

    허경허경7 시간 전
  • 미호용~~~~~~

    봄봄봄봄7 시간 전
  • 미호벙커

    민뽀송이tv민뽀송이tv8 시간 전
  • 혼자만 있는 서버 었떠게 해여?

    이효정이효정8 시간 전
  • 둘다요

    서소금장수서소금장수8 시간 전
  • 미호님거요!

    임준성임준성8 시간 전
  • 전 마음 같아서는 여맨님 벙커 하고 싶지만 사라갈거라고 하니까 미호님 벙커로 총총총

    나애나애9 시간 전
  • 단미호 님 집은 너무 예뻐요 그리고 잉여맨 님 집은 진짜 벙커? 같아요

    신비아파트팬임신비아파트팬임10 시간 전
  • 전 여맨이 벙커랑 미호벙커랑 둘다 좋아요 ㅎㅎ~

    벽돌사이다벽돌사이다12 시간 전
  • 여팬이거

    이재현이재현13 시간 전
  • 미호벙커여맨벙커둘다1등!합격!

    인천하랑인천하랑13 시간 전
  • 잉여맨 벙커!!

    Hosuk MoonHosuk Moon13 시간 전
  • 전 둘다...예쁘지만....미호벙커...가....더...........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맨님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가온김가온13 시간 전
  • 미호님벙커요ㅠㅠㅠㅠ

    라인니라인니14 시간 전
  • 미호집이요 근데 잉어맨도 잘 만들었어요

    닌자TV닌자TV14 시간 전
  • 근데 벙커 어떻게 만드세요?

    조서윤조서윤14 시간 전
  • 단미호분 벙커 좋아요!!

    정재인정재인15 시간 전
  • 잉여맨님,단미호님 잉여맨단미호님 때문에 저도 비밀공간만들었어요!!!!아이디어 감사 ㅠㅠㅠㅠ

    Sujeong ParkSujeong Park16 시간 전
  • 전 미호님이 잘 만들었어용

    콩이 똘이유트브콩이 똘이유트브16 시간 전
  • 미호벙커

    진혁씌진혁씌16 시간 전
  • 단미호벙커

    서지훈서지훈18 시간 전
  • 반미호

    서지훈서지훈18 시간 전
  • .......미호벙커....근데 변기가.ㅡㅡㅡㅡ없네

    다정다정19 시간 전
  • 미호!!

    혜인TV혜인TV20 시간 전
  • 단미호

    이이아름이이아름일 전
  • 둘다좋은뎅

    임은서임은서일 전
  • 단미호님집 ㄹㅇ 겁나잘지음

    양양모찌양양모찌일 전
  • 솔직이 미호님께더예쁘지만 이런 상황극 이나 이런건 여자 가더 많이보기 때문에 미호님이 여자 니까 여자스럽게 만든건데 잉어맨님 은 남자시니깐 진짜 벙커처럼 만드것같에요 이건제생각이고요 근데 잉어맨님벙커는 진짜 벙커같고 단미호님 벙커는 아득한집같에요 둘다 다른 느낌 대로 잘만들었네요 단미호님,잉어맨님 힘내세요!

    TV천사TV천사일 전
  • 난 미호 >-< ^-^

    노은정노은정일 전
  • 난 미호 할거야

    조미란조미란일 전
  • 저는인어맨벙크

    김남현김남현일 전
  • 둘다넘이쁜디유ㅜㅜㅜ 너무급해서사투리나와버림죄송합니다.

    정동옥정동옥일 전
  • 여맨님 벙커요!!

    정예지정예지일 전
  • 미호벙커

    이호광이호광일 전
  • 김남일김남일일 전
  • 전 미호님이요 여맨님 죄소왜요.. 려맨님 벙커도 좋았어요!^^

    김남일김남일일 전
  • 잉여맨벙커

    김도현김도현일 전
  • 미호님도.. 자랬고.. 다잘했는데요 ㅠㅠㅠ ?

    김도형김도형일 전
  • 둘다더 좋아요

    박상준박상준일 전
  • 단미요

    닉네임찌나닉네임찌나일 전
  • 네 미호벙커

    Eunji JeonEunji Jeon일 전
  • 요잉여맨님 제송 해요ㅠㅠㅠ 저ㅠ단미호님이 제일 잘마드었었요ㅠㅠ

    이승주이승주일 전
  • 보나 마나 단미호 가 이겨

    박윤덕박윤덕일 전
  • 벙커어떻게만들어용?

    조은영조은영일 전
  • 둘다이거다좋은데 단미호님께 더좋은것갔아요 ㅋㅋ

    Lucky KimLucky Kim일 전
  • 미호

    뷔가주륵주륵뷔가주륵주륵일 전
  • 잉여맨벙커가좋을거같아요

    자나깨나전정국자나깨나전정국일 전
    • 저도벙커가있어요

      자나깨나전정국자나깨나전정국일 전
  • 전미호벙커가마음어들어요

    킴쏭이킴쏭이일 전
  • 단미호닌거요!!!!!!

    Maralgooujin우징Maralgooujin우징일 전
  • 음...미호니

    김하은김하은일 전
  • 둘다 너너너너너녀ㅓ녀ㅕ녀녀넌넘 이뻐여

    김건희김건희일 전
  • 미호님 벙커에서 생존하겠습니다^-^

    최아린병아리는 내가 키운닷!최아린병아리는 내가 키운닷!일 전
  • 단미호님께더예뻐요!! (잉어님께죄송해요....)

    윤태훈윤태훈일 전
  • 전 잉여맨님이 더 멋져요! !!!!!🗽

    김마크김마크일 전
  • 미호벙커

    문동환문동환일 전
  • 미호님이요

    Yeonmyeong JeongYeonmyeong Jeong일 전
  • 저단미호님

    최영미최영미2 일 전
    • 에빠

      최영미최영미2 일 전
  • 여먼님

    박선미박선미2 일 전
  • 둘다 좋아요 (잉여맨님 진........짜 죄.......송해요 단미호님게 조금 더예뻐요 다시 한번 완전으로 죄송합니다....!!!..

    예림 이예림 이2 일 전
  • 저두 둘할래요!!!! !!!!! !

    이희숙이희숙2 일 전
  • 진짜 저거 만든거도 신기하다ㄷㄷ

    flne artsflne arts2 일 전
    • 맞아여

      박상준박상준일 전
  • (둘다예뻐용)

    이주연이주연2 일 전
  • 여맨님 멎졍

    정준우정준우2 일 전
  • 단미호님이애요

    임경민임경민2 일 전
  • 단미호요에뿌요

    안혜정안혜정2 일 전
  • 저는둘당ㅎㅎ

    무지게노른자무지게노른자2 일 전
  • 이어맨님죄송해여 미호님이더에여

    이미옥이미옥2 일 전
  • 미호벙커?여맨벙커?

    이아린이아린2 일 전
  • 잉어맨단미호가 만든 벙커를 합체

    최최형준최최형준2 일 전
  • 미호님 이에뻐욥(죄송합니다 )

    신니유툽하는신니유툽하는2 일 전
  • 미호 벙커가더좋아요^-^

    박채원박채원2 일 전
  • 단미호님이 더 잘했어요.(잉여맨 님 짱팬임)

    donghyun umdonghyun um2 일 전
  • 둘다 이뻐연 근데 단미호님 벙커가 더 안전한거 같아요!

    리밍리밍2 일 전
  • 단미호님거

    안황모안황모2 일 전
  • 미호벙커

    css parkcss park2 일 전
  • 미호님거가줗아요

    권.범준권.범준2 일 전
  • 단미호님꺼여!!!!!

    김시율김시율2 일 전
  • 여자라서

    박정원박정원2 일 전
  • 죄송해요

    박정원박정원2 일 전
  • 단미호님벙커짱!

    박정원박정원2 일 전
  • 단미호 벙커가 더좋아요 미안해요 😢

    장서준장서준2 일 전
  • 여맨님 이랑 단미호님 꺼둘다 예뻐요

    Tv코코-Coco Tv동생Tv코코-Coco Tv동생2 일 전
KOworld